링컨코리아는 노틸러스 풀체인지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링컨의 최신 SUV인 2024년 노틸러스는 진화된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외부 디자인은 진화시키고, 인테리어는 공간을 극대화하고 평안함을 제공합니다.
링컨 노틸러스 2024 풀체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컨 노틸러스 사전계약 출시일
링컨 노틸러스 풀체인지가 사전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출시일은 11월 22일 국내 공식 출시이고 출시를 기념하여 올-뉴 링컨 노틸러스 팝업스토어가 열립니다.
- 장소 : THE SPACE NAUTILUS
- 일정 : 2023년 11월 23일 ~2023년 11월 26일
- 시간 : 11:00~19:00 ※입장마감 18:30
링컨 노틸러스 풀체인지 디자인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외관을 갖춘 노틸러스는 새로워진 LED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독창적인 그릴 디자인으로 탄탄하면서도 날렵한 외형을 완성합니다.
링컨 노틸러스 풀체인지 실내
올-뉴 링컨 노틸러스는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위치한 11.1인치 센터 스택 터치 스크린이 수평선과 같은 48인치 디스플레이로 확장되어 운전자에게 자신만의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대시보드 전체에 걸쳐 확장된 파노라믹 스크린을 통해 운전자는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가 선택한 정보를 상단에 배치하여 전방 도로에 시선을 고정한 채 주행할 수 있도록 개인화도 가능합니다.
세세한 디테일함에서 느껴지는 만족감은 당신의 웰빙 라이프를 더욱 가치 있게 합니다. 크리스탈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하고 미려한 디자인의 디스플레이, 파도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 효과의 다양한 컬러의 앰비언트 라이트는 개방감과 더불어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올-뉴 노틸러스에 탑재된 링컨 리쥬브네이트(Lincoln Rejuvenate)는 조명, 스크린 비주얼뿐 아니라 좌석 위치 및 마사지 옵션 등 개인적인 선호도를 조율하여 감각적 경험을 만들어내고, 운전자가 휴식 및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선명한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디지털 방식의 다양한 향(Digital Scents)은 탑승자의 감각을 풍부하게 만족시켜 줄 향기가 포함된 카트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난방, 통풍 기능의 24 웨이 퍼펙트 포지션 시트와 액티브 모션 마사지는 운전자의 스트레스를 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풍부한 질감을 가진 사운드를 제공하는 레벨 울티마 3D (Revel Ultima 3D) 오디오 시스템은 실내를 풍부하고 다차원적인 사운드로 감싸는 28개의 스피커를 갖추고 있으며, 24 웨이 퍼펙트 포지션 시트(24-Way Perfect Position Seats)를 탑재하여 운전자에게 마치 콘서트장에 온 듯한 복합적이고 풍부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 링컨 노틸러스 브로셔 다운로드
링컨 노틸러스 풀체인지 제원
중형 SUV인 노틸러스는 전장 4,910 mm 전폭 1,950 mm 전고 1,735 mm 휠베이스가 2,900 mm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전장이 85mm 길어지고, 전폭이 15mm, 휠베이스가 52mm 길어졌습니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 기통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하여 기존 V6 2.7리터에서 다운사이징에 출시됩니다.
250마력의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상시 사륜구동이 적용된 리저브(Reserve) 단일 트림으로 출시됩니다.
이 글과 꼭 함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