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차/KGM

KGM 토레스 쿠페 출시일 가격 디자인

by ◈▒〓§☆◈ 2024. 2. 15.

KG모빌리티(KGM)는 올해 상반기에 국내에 출시할 예정인 토레스 쿠페의 이미지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30초의 짧은 비디오를 통해 잠깐 들여다볼 수 있는 새로운 차에 대해 이미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KGM 토레스 쿠페 출시일 가격 디자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KGM 토레스 쿠페

토레스 쿠페 출시일

토레스 쿠페는 2024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차량은 KG모빌리티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실제 차량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대감이 높아지는 토레스 쿠페의 출시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KGM 토레스 쿠페

토네스 쿠페 가격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국산 SUV 시장에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아요.

 

토레스의 가격이 2,627 – 3,706만 원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토레스 쿠페의 가격은 3천만 원 초반 – 4천만 원 초반으로 예상되는데요.

 

조금 비싼 감이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딱 좋다고 느껴질 수도 있어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KGM 토레스 쿠페

SUV 쿠페형 디자인의 특징은?

전면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비슷하나 램프가 견고한 위치에 위치하게 되면서 눈사이즈 걱정은 이젠 없어졌어요.

 

오프로더 느낌 강조를 위해 루프는 창문이 있게 되면서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고, 선이 보닛부터 이어져서 트렁크까지 감싸지만 차가 너무 길어지는 것은 피하기 위해 벨트라인이 중간에 끊어져 SUV느낌이 나게 되었어요.

 

윈도우 라인에서 윈도우와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세련되었죠.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이전 모델을 유지하면서도 새롭고 세련되게 변경되었으며, 자동차 외형의 CF원이 될 정도로 매력적이에요.

 

 

KGM 토레스 쿠페

아우디의 최신 디자인 혁신은 어떤 점이 있을까요?

 

앞 뒤 차체 모두에서 각 부분이 부각되어 디자인이 강조된 게 특징이에요.

 

뒤쪽 팬더는 일반적인 차량과는 다르게 뒤쪽이 오버 팬더처럼 부풀어나타난 특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죠.

 

C 필러 부분도 더 굵어지면서 강인한 느낌과 속도감을 강조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차체가 더 낮아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속도감을 강조해주기 위해 천장에 투톤 컬러를 채용했어요.

 

뒷 유리는 반대로 기존의 여러 개의 플라스틱 나눠진 부분 대신 단일 유리로 디자인이 변경되는 등, 기존보다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어요.

 

앞 뒤 차체 모두에서 각 부분이 부각되어 디자인이 강조된 게 특징이에요.

 

뒤쪽 팬더는 일반적인 차량과는 다르게 뒤쪽이 오버 팬더처럼 부풀어나타난 특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죠.

 

C 필러 부분도 더 굵어지면서 강인한 느낌과 속도감을 강조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차체가 더 낮아 보이는 효과와 함께 속도감을 강조해주기 위해 천장에 투톤 컬러를 채용했어요.

 

뒷 유리는 반대로 기존의 여러 개의 플라스틱 나눠진 부분 대신 단일 유리로 디자인이 변경되는 등, 기존보다 많은 변화를 보여주고 있어요.

 

 

KGM 토레스 쿠페

어떤 차량 디자인이 흥미롭게 바뀌었을까?

새로운 모델은 기존에는 수평이었던 범퍼를 엉덩이를 들어 세워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바꾸었고, 후면 디자인에서는 매우 독특한 램프 구성과 매끈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하지만 램프의 위치가 차체 맨 가장자리로 낮게 튀어나와 있다는 점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외관 디자인 뿐 아니라 내부에서도 사용되는 히든 타입 와이퍼 등의 새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스포일러 디자인도 예쁘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KGM 토레스 쿠페

KGM SUV쿠페는 무슨 차종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

 

쿠페는 문이 두 개인 차종 또는 경쾌하면서 잘 달리는 차를 의미하는데, 현재는 SUV 쿠페라는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까지 쿠페에 속하는지 논란이 되고 있어요.

 

현대기아의 KGM SUV 쿠페는 1.5L 터보 가솔린 모델의 R6D3 6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며, 1.6L에 비해서 배기량과 출력이 떨어지는 것이 아쉬운 점으로 지적되고 있어요.

 

KGM은 쌍용 액티언이 SUV 쿠페를 선보인 최초의 회사이자 세계 최초의 SUV 쿠페 후손으로 알려져 있어요.

KGM 토레스 쿠페

렉스턴 수출 모델에 사용된 엔진의 특징은?

 

2.0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사용하여 최고 출력 225마력의 강력한 차량이 만들어진답니다.

 

KGM이 어떤 상황인지 따지는 것이 아니라, 그저 압도적으로 좋은 차량을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요.

 

이 엔진을 탑재하는 것이 그 차의 급을 결정하기 때문에, 엔진의 급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대량 판매를 못하더라도 경쟁사보다 우위에 서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파워트레인에서 마땅한 해결책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파워트레인의 개발이 중단된 상황이라고 해요.

KGM 토레스 쿠페

토레스 자동차 출시 예정인데 가격에 대해 고민중인 이유는?

 

토레스 자동차는 전기 파워트레인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준비하고 있어요.

 

아직 모델 명칭은 확정되지 않았고, 출시 시기는 곽재선 회장이 6월로 발표했어요.

 

시작 가격은 2,797만 원이죠.

 

일부 성능과 더 나은 디자인을 기대할 수 있지만, 가격이 비싸질 가능성이 높아서 소비자들이 걱정할 수도 있어요.

 

전기차 모델 디자인으로 가격을 최소화하고, 나중에 가솔린용 디자인도 판매한다면 소비자들이 납득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주길 바라고 있어요.

KGM 토레스 쿠페

KGM 토레스의 인기로 파생 모델인 토레스 쿠페가 등장

 

가격은 2천만 원 중반으로 전해졌으며, 레인지 로버와 유사한 스타일이며 KJ 로버라는 별명이 생겼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이제 자동차 개발을 완전히 분업화하고 있어요.

 

예전과 달리 자동차 회사들은 거의 모든 부분을 자체 제작하지 않고 외주 프로덕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주 업체들은 파워트레인, 엔진, 서스펜션 등을 개발하며 IT 부품 및 기능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음성 인식 등)도 외부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어요.

 

디자인 및 조립 과정에 집중하기 때문에 자동차 회사의 노하우는 튜닝과 핸들링에 대한 기술로 유용하게 사용된답니다.

KGM 토레스 쿠페

토레스 쿠페와 픽업트럭의 디자인 요소가 공유되는 이유는?

 

쿠페 관련 영상에서 갑자기 토레스 픽업트럭 사진이 등장하는데, 검토 단계인 트럭의 사진였나봐요.

 

하지만 테일램프 같은 디자인 요소가 전기차 디자인에서 활용될 예정이군요.

 

내부 디자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디스플레이와 시트 등이 갱신된다는 소식입니다.

 

계기판 디스플레이와 그래픽 설계가 개선될 예정이고, 시트는 현재 쿠페 디자인에 맞춰져 낮아질 예정입니다.

 

KGM 토레스 쿠페

자동차 회사가 연결된 기술과 인수를 추구하는 이유는?

 

과거에는 자동차 회사들이 서로 모든 일을 다 했어야 했지만, 지금은 각 회사들을 연결하는 기술이 중요해요.

 

쌍용차는 상하이 자동차와 마인드라를 인수했는데, 이는 연결된 기술과 경험을 활용하기 위함이랍니다.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경험과 연결된 기술이 필요하며, 노아(OEM)를 통해 이를 얻을 수 있어요.

 

인수한 회사에는 뛰어난 직원도 함께 오며, 협력 업체들과의 연결을 통해 더 나은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하이 자동차와 마인드라는 한국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에서 신차가 생성되고 있답니다.

KGM 토레스 쿠페

마인드라가 2016년 흑자 전환한 방법은?

 

2016년, 마인드라는 모든 티볼리 권한을 매각하여 처음으로 흑자 전환을 했어요.

 

이에 따른 마인드라의 경영능력 인정과 함께, 이후 다양한 차량 발표 등을 통해 경쟁 업계에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요.

 

따라서 마인드라는 쿠페형 자동차도 내놓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국내외에서 선호받고 있답니다.

 

이번에 도입되는 토레스 쿠페는 티볼리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기어 시프터, 깜빡이 스위치 등이 호환될 수 있다고 해요.

 

J120은 어떤 차종인가요?

 

자동차에 J120이 써 있지만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6개월 이내에 출시될 예정이에요.

 

일부 논의에서는 J120 대신 KGM 50이라는 이름을 고려 중이에요.

 

전기차인 토레스 코드명은 U100이었고, J120은 가솔린 차를 의미하죠.

 

애국 마케팅 대세가 되는 지금, 경쟁자로 현대기아를 봐야 할 것으로 예상돼요.

 

KGM의 부활은 무슨 의미를 갖고 있나요?

올해 KGM이 토레스 쿠페, 픽업트럭 두 차종을 공개하게 됐어요.

 

이 차들의 디자인적으로 큰 기대가 있을 뿐만 아니라, KGM이 다시 살아난다는 것도 큰 의미가 있어요.

 

KGM이 현대기아의 경쟁자가 된다는 것은 소비자들이 더 나은 차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죠.

 

따라서 많은 소비자들이 KGM의 부활을 환영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 때문에 큰 기대를 하고 있어요.

 

이 글과 함께 보시면 좋은 차량정보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출시일 예상도 전면 측면 실내 디자인

현대자동차가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대형 SUV '팰리세이드 풀체인지(LX3)'의 신선한 예상도가 등장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최근에 국내외에서 포착된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테스트

fourth.moneyfactory200.com

 

KGM 렉스턴 써밋 출시일 가격 특징 총정리

한 손이 직접 렉스턴 서밋은 최근 KGM 출시한 플래그십 고급형 모델이에요. 렉스턴 서밋은 쌍용자동차 시절에 체험의 서밋으로 출시되었으며, VIP 4인승 프리미엄 모델로 많은 인기를 끌었어요.

fourth.moneyfactory200.com

 

테슬라 사이버트럭 출시일 가격 시승 리뷰

우리가 기다려온 소식이 드디어 왔어요!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처음 발표된 2019년 11월부터 거의 4년이 걸렸지만, 이제 드디어 생산에 들어갔답니다. 그동안 다른 경쟁사들은 전기 트럭을 발표하

fourth.moneyfactory200.com

 

기아 타스만 출시일 스파이샷 예상도 가격 블랙

기아가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일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도 더블 캡 형태의 디젤 엔진이 탑재된 모델이 먼저 나올 예정이에요. 디젤 더블캡 모델은 적재 능력이 약 1,000kg, 최대 견인능력이

fourth.moneyfactory200.com